본문 바로가기

카테고리 없음

인천 휴대폰 성지 z플립3, 폴드3 좌표 받는법

인천 휴대폰 성지 z플립3, 폴드3 좌표 받는법

안녕하세요. 성지월드 매니저 입니다.

인천 휴대폰 성지에서 갤럭시 z플립, 갤럭시 폴드3

핸드폰 좌표받고 호갱탈출 해보세요

인천 휴대폰 성지 전국에서 꽤나 유명하죠 :)

하지만,

이상하게 나는 항상 호갱당하지 않나요?

아직도 호갱 당하시는 분들이 엄~청 많습니다.

 

간략하겠지만,

성심 성의껏 인천 휴대폰 성지 에서 휴대폰 좌표 받는법

알려드릴게요

우선 네이버 카페 성지월드 카페 가입하세요

그리고 게시글 2개, 댓글 2개 달면

자동등업이 되는데요.

이것만 해도 반은 성공이라 보실 수 있어요 :)

그리고 원하시는 휴대폰 성지 시세표를 보시면 되는데요

인천 근방 핸드폰 성지 말씀드리자면,

인천 휴대폰 성지,

부천 휴대폰 성지,

김포 휴대폰 성지,

고양 휴대폰 성지,

일산 휴대폰 성지,

파주 휴대폰 성지,

서울 쪽은 영등포 휴대폰성지, 구로 휴대폰 성지

정도가 있겠네요.

원하시는 지역의 핸드폰 성지 게시글에 들어가시면

시세표가 있는데요

핸드폰 시세표 보는법 어렵지 않습니다.

가만히 1분만 봐도

아 이 금액이구나 라고 알수 있구요

공지사항 보시면,

상세히 안내가 되어 있습니다.

요즘 괜찮은 모델이

갤럭시 z플립3, 갤럭시 폴드3

갤럭시 s21, s21울트라

갤럭시 노트20, 노트20울트라

아이폰12미니, 아이폰12, 아이폰12프로

정도 있겠네요

아이폰13미니, 아이폰13, 아이폰13프로

는 아직 출시 하지는 않고,

한두달 후 사전예약을 할 것 같습니다.

미리 카페 가입 해놓으셔도 좋겠죠? ㅎㅎ

원하시는 핸드폰 성지, 원하는 모델을

정하시고 시세표를 보시면

시세표 확인 완료.

댓글이나 카톡url 로 좌표 요청 하시면

핸드폰 성지 업체에서

답변을 드립니다.

댓글 = 네이버 쪽지

카톡url = 카톡방

좌표 받으셨으면 출발 하셔서

개통, 기기 수령, 졸업 :)

엄청 쉽쥬? ㅋㅋ

이제 네이버 카페 성지월드 좌표

드릴테니 인천 휴대폰 성지에서

호갱탈출!!!!

▼▼▼▼▼▼▼▼▼▼▼▼

 

성지월드 : 네이버 카페

핸드폰성지,핸드폰좌표,핸드폰시세표,휴대폰성지,휴대폰좌표,휴대폰시세표,테크노마트,뽐뿌,옆동네,신도림

cafe.naver.com