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휴대폰싸게사는법

아이폰13,미니,프로 휴대폰성지 에서 사전예약하기

아이폰13,미니,프로 휴대폰성지 에서 사전예약하기

 

 

안녕하세요

네이버 카페 #성지월드 입니다 :)

오늘은

곧 출시 될

#아이폰13미니, #아이폰13

#아이폰13프로, #아이폰13프로맥스

에 관해 이야기 해볼게요 :)

첫번째사진 처럼

#아이폰13시리즈

#색상 유출되었는데요

#선셋골드

#로즈골드

색상이 추가 될 것 같네요

#사전예약 한다면

개인적으로 선셋골드…

ㅋㅋㅋㅋㅋ

그리고 #아이폰13시리즈 #저장공간

두둥!

#1테라 , #1TB

보이시나요?

아이폰13프로에

1테라 저장공간이…

만약

저대로 출시되면..ㅎㄷㄷㄷ…

이번엔

#아이폰13출고가

#아이폰13프로출고가

인데요

달러로 표기되어 있고

저장공간이 어떤거지 모르는

상태의 #출고가 입니다

지금까지

다른 나라에 비해

한국 출고가가 약간

높은걸 감안한다면

전 모델

#아이폰12 #아이폰12프로

와 같은 출고가 일 것 같네요 :)

(전 거의 확실 하다 봅니다 ㅋㅋㅋ)

그냥 아이폰13 모델의

카메라 위치와 디자인이

아이폰12 랑 달라진것 빼곤

#디자인 의 변화는

크게 느껴지진 않네요 :)

실버 #베젤 일거란

유출도 있었는데요

음..예쁘지 않아요..

저렇게 나오면 전 안사려구요 ㅠㅠ

저건 그냥 뜬소문인것 같아요ㅋㅋㅋ

그리고!

이름이 아이폰13이 아니라

#아이폰12S #아이폰12S프로

일거란 말도 있는데..

음..그냥 아이폰13 시리즈로

나왔으면 좋겠어요..

없어보여요..

아이폰13시리즈의 사전예약은

전국 #휴대폰성지

성지월드 카페 이용해주시면

전국 최저가 휴대폰성지의

#시세표 , #좌표

만나보실 수 있답니다 :)

9월 말 예상해볼게요..ㅋㅋ

전국 휴대폰성지

#휴대폰시세표 #휴대폰좌표

바로가기

🔻🔻🔻🔻🔻🔻🔻🔻🔻